Press release

카카오게임즈, ‘프렌즈레이싱’, 겨울 시즌 신규 콘텐츠 ‘씽씽전’ 전격 업데이트! 게시 날짜
2018-12-13
본문 내용
아이템 없이 스피드만으로 승부를 겨루는 이벤트 모드 ‘씽씽전’ 및 ‘프렌즈 훈련 시스템’ 공개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3일(목),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에 특별 이벤트 모드 ‘씽씽전’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씽씽전’은 개인전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에게 무작위로 등장하는 이벤트 모드로, 아이템을 활용하지 않고 스피드로만 승부를 겨룰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씽씽전’은 대전 이후 일반 모드보다 많은 보상을 제공해 보다 짜릿한 대전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렌즈레이싱’은 게임 내 캐릭터들의 능력치를 올리고 다양한 스킬 효과를 획득할 수 있는 ‘프렌즈 훈련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리그별 랭크 시스템을 개편했다. 

또한, ‘크리스마스 프렌즈 코스튬’, ‘크리스마스 카트 바디’ 등의 시즈널 아이템을 추가하고 새롭게 단장한 게임 내 메인 로비를 공개해 이용자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레이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1일(월)까지 ‘크리스마스 프렌즈 코스튬’을 구매한 이용자 및 ‘설원’ 맵 트랙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프렌즈레이싱’ 기획 상품을 선물한다. 또, 게임 내에서 ‘SNS 공유하기’를 통해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프렌즈레이싱’은 지난 5일(수) 구글플레이에서 선정한 ‘2018 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 중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게임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이용자 수가 4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스피드를 겨루는 재미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프렌즈레이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