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카카오게임즈 ‘프렌즈마블’,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게시 날짜
2018-12-12
본문 내용
신규 콘텐츠 ‘챌린지 모드’ 업데이트 및 ‘링크 시스템’ 추가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 중인 ‘프렌즈마블’이 12일(수), 론칭 1주년을 맞이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챌린지 모드’는 1:1 매칭 대전으로 하루 2번 특정 시간 동안 참여 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챌린지 포인트’를 양측 이용자에게 동일한 액수로 지급, 경쟁의 묘미를 극대화한다.  
 
또한 게임 종료 시 더 많은 포인트를 보유한 이용자가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며 승자와 패자 모두에게 게임 내 재화인 ‘트로피’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특정 국가에 링크가 표시되는 ‘링크 시스템’을 추가, 링크가 표시된 국가를 소유할 경우 동일한 링크가 표시된 또 다른 국가를 동시에 소유할 수 있게 돼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 마블’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용자 모두 12월 18일(화)까지 일주일 간, 신규 콘텐츠 ‘챌린지 모드’를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12월 31일(월)까지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11명에게 ‘눈사람 라이언 인형’을 제공한다. 
 
더불어 내년 1월 8일(화)까지, ‘오리지널’, ‘스피드’, ‘챌린지 모드’ 중 1회 이상 플레이 시 ‘프렌즈마블해서 행복이야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게임 내 최고의 국가인 ‘한국’과 ‘미국’의 랜드마크를 획득할 수 있는 ‘한미확정권’을 포함해 역대급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잠자는 친구 깨우기 이벤트’로 ‘루비’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프렌즈마블’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 인터넷 분야 시상식 ‘웹어워드 코리아 2018’ 게임 분야에서 게임의 아이덴티티인 ‘세계 여행’ 콘셉트와 아기자기한 오브젝트를 적극 활용한 브랜드 페이지가 비주얼 및 UI 디자인 등에서 우수한 점수로 평가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프렌즈마블’의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 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