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MMORPG ‘에오스’, 최고레벨 확장 및 신규 공격대 던전 업데이트! 게시 날짜
2018-12-20
본문 내용
겨울 시즌 맞아 최고 레벨 90에서 92레벨로 확장!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에오스’가 최고 레벨 확장과 신규 필드 및 던전 3종 추가 등 겨울 시즌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에오스’의 최고 레벨이 기존 90에서 92레벨로 확장됐다. 레벨 확장과 함께 새로운 업적, 소울 전문가, 요리사 전문 기술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일일 및 주간 미션(퀘스트)도 새롭게 추가됐다. 최고 레벨 확장과 함께 캐릭터의 성장 가속 효과를 기존 85레벨에서 89레벨까지로 변경해 하위 레벨 이용자의 캐릭터 성장도 용이해졌다.


아울러 강력한 몬스터(90레벨 이상)가 등장하는 신규 필드 ‘타오르는 평원’도 업데이트 됐다. ‘타오르는 평원’은 90레벨이상 캐릭터부터 입장할 수 있는 지역으로, PVP가 가능하고, 190레벨 전설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여기에 신규 공격대 던전 ‘불꽃 무쇠산 1구역’도 새롭게 선을 보인다. 총 10명이 파티를 이뤄 참여 가능한 ‘불꽃 무쇠산 1구역’은 190레벨 전설 장비와 169레벨 영웅 등급의 장비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163레벨 희귀 등급 장비 파편 및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솔로 던전 ‘코르크의 보루 II’와 163레벨 희귀 등급 장비 상자가 보상으로 주어지는 5인 파티 던전 ‘재앙의 숲’도 업데이트 됐다.


겨울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10일까지 이벤트도 오픈된다. 이용자들은 겨울 시즌 이벤트 맵에서 8종의 미션을 수행하면 특별한 아이템을 이벤트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보석 강화, 투기장, 공격대 던전 공략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MMORPG ‘에오스’의 최고 레벨 확장, 신규 필드 및 던전 4종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