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w story

KREW STORY 3탄! 카카오게임즈 해외 서비스의 심장.유럽 법인 오피스를 소개합니다! 게시 날짜
2017-08-30
본문 내용
'Black Desert Online'이란 게임을 들어보셨나요? 바로 <검은사막>의 해외 서비스 명입니다. <검은사막>은 서구 시장에서 최고 인기 MMORPG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2016년 3월, PC MMORPG <검은사막>은 북미-유럽 시장에 성공적으로 출시했습니다. 현재 유료 가입자는 무려 200만 명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특히 ‘게임스컴 2016’에서 <검은사막>을 소개하는 단독 부스는 해외 유명 매체가 뽑은 최고의 부스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한국 게임의 위상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린 대단히 자랑스러운 일인데요. 이와 같은 성과의 주역이 바로 ‘카카오게임즈 유럽(Kakao Games Europe B.V.)’ 입니다.


'Black Desert Online'이란 게임을 들어보셨나요? 바로 <검은사막>의 해외 서비스 명입니다.

<검은사막>은 서구 시장에서 최고 인기 MMORPG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2016년 3월, PC MMORPG <검은사막>은 북미-유럽 시장에 성공적으로 출시했습니다. 현재 유료 가입자는 무려 200만 명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특히 ‘게임스컴 2016’에서 <검은사막>을 소개하는 단독 부스는 해외 유명 매체가 뽑은 최고의 부스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한국 게임의 위상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린 대단히 자랑스러운 일인데요. 이와 같은 성과의 주역이 바로 ‘카카오게임즈 유럽(Kakao Games Europe B.V.)’ 입니다.


유럽 법인은 지난 2015년에 설립되어 ‘해외 서비스의 심장’과 같은 역할을 해주고 있는데요.

오피스는 풍차의 나라 네덜란드의 수도, 암스테르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게임즈 유럽’ 크루들이 생활하는 오피스를 소개하기 위해 암스테르담에 직접 방문해보았습니다. 함께 보시죠!






유럽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던 ‘카카오게임즈 유럽’ 오피스 탐방기!

한국과 비교해 다른 점도, 닮은 점도 많았지만 크루들의 뜨거운 열정만큼은 어디든 똑같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카카오게임즈의 이름을 드높이기 위해 지구 반대 편에서 고생하고 계신 우리 크루들께 응원의 박수 부탁 드립니다.

‘카카오게임즈 유럽’ 파이팅! 짝짝짝!